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관련문의

상품관련문의

상품 Q&A입니다.

※주문시 꼭 필독해주세요 (교환/반품문의)※

디스코살롱2022-02-15 13:55:48(ip:)

 

 

 

 


1.    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 

 

 

★ 상품 수령 후 7일 이내 ★


CJ 대한통운 (1588-1255) 으로 반품 접수 및 수거 요청 부탁드리며,

교환 요청 시 쪽지나 디스코살롱 게시판으로 요청사항 남겨주세요^^

 

 

*********반품주소*********


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은현로312번길 303 CJ대한통운 양주직영 (주)스코컴퍼니

 

 

 

 

 

 

2.    CJ 대한통운 이 아닌 타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
 

 

 

 

 

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,

반드시 선불로 배송비 지불 후 보내주셔야 하세요^^




편의점 택배도 타택배로 해당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★


(타택배 착불로 도착한 경우 추가 운임비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3.    불량 및 오배송 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?

 

 

 

우선,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ㅜ_ㅜ 


고객센터(1600-7846) 및 게시판으로 새 상품 교환 & 환불 중 의사를 남겨주세요.

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

* 불량인 부분에 (테이프,스티커) 등으로 표시 부탁드립니다.




* 교환 원하실 경우 동일한 색상, 동일한 사이즈 교환 시에만 무상교환 가능하며,



타상품 또는 타색상사이즈 교환하실 경우 추가 배송비 부담 후 처리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4.    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 

 

 

 

 

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전체 취소일 경우 배송비는 5,000원이며,




부분 취소일 경우 

취소 금액 외 실 구매금액이 50,000원 이상 2,500원 / 50,000원 미만 5,000원 차감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(제주도 - 편도 5,500원 / 왕복 11,000원)

 

단,  도서산간 지역 및 일부 지역의 경우 추가 배송비 부담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
(★ 배송비 동봉 시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절대 동봉하지 마시고, 차감이나 입금으로 부탁드립니다. ★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.    환불처리는 언제 되나요?

 

 

 

 

 

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이 저희 디스코살롱으로 도착 후 환불되며 처리 시 문자로 안내드립니다^^


카드/계좌이체 취소 -> 5~7일 소요



(카드사마다 처리 기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.)




* 무통장입금적립금 환불 -> 2~3일 소요

(적립금 환불 처리 시 무통장 환불 전환 불가합니다.)


* 실시간 계좌이체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은행의 경우, 무통장 환불 및 적립금으로 처리 가능


* 휴대폰결제

전체 취소일 경우, 결제하신 달을 기준으로 1 ~ 말일까지 처리 가능

부분 취소일 경우, 부분 취소 불가적립금 환불로 처리 가능

(★결제한 방법으로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휴대폰 결제 시에는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)

 

 

 

 


 

 

6.    교환&반품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
 

 

 

 

 

- 처리 기간이 지난 경우 (상품 수령 후 반드시 7일 이전에 신청 및 반송 해주셔야 처리 가능하세요.)


- 오픈마켓 (G마켓, 11번가, 네이버페이, 지그재그) 에서 구매한 경우 (어떤 사유이건 (불량, 오배송, 품절 포함) 타 상품으로 교환 불가 합니다.)


- 착용 흔적이 보일 경우 (향수 ,담배냄새화장품 등등 기타 오염 포함)




-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




- 착용 흔적 구별이 어려운 액세서리 류의 상품인 경우 (귀걸이목걸이팔찌반지모자양말스타킹, 레깅스, 속옷 등등)




- 비치웨어(비키니래쉬가드또는 이너웨어 상품인 경우 (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상품들은 위생상의 문제 등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다고 판단되어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


- 재고 소진을 위해 판매되는 세일 상품의 경우




-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의 경우


-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


- 세탁으로 인한 변형 및 착용 흔적과 오염이 있는 경우




 

 

 

 

 

  7. 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부분인가요?





-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사이즈는 소재마다 텐션의 차이나 측정 방법에 따라 1-2c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워싱 된 제품 및 전체적으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, 제작 과정상 위치나 모양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
- 화이트, 아이보리 계열 색상의 경우 약간의 비침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상품 제작시 생기는 물쵸크 자국은 세탁하거나 물티슈로 쉽게 제거 가능하세요.


- 동일 상품이라도 리오더시 약간의 소재나 색상, 사이즈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구김이나 머리카락 등의 부분은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- 가위로 간단하게 정리되는 실밥이나 제작 과정 중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부분으로는 불량으로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







8. 부분배송 받은경우 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?



 


- 부분 배송을 받으셨더라도 따로 반품 시 각각의 반품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기 때문에


먼저 받으신 상품은 잘 포장하여 보관하셨다가


모든 상품 수령 후 함께 동봉하여 한 송장번호로 반품해주세요~!


(단, 반품한 상품에 착용 흔적 및 향수 냄새 등 베어있을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세요~)





               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CUSTOMER CENTER

BANK INFO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